준하우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463-7
오시는길
공항에서 제주시를 거쳐 동부방면으로 약 45분 소요, 공항에서 좌석버스 100번, 200번, 300번을 이용.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회선 버스로 갈아타신 다음 평대리 사무소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렌토카와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성산포방면 국도 13번을 따라 평대리에 진입하시면 입간판을 따라 오실 수 있습니다.
상세설명
게스트 하우스와 콘도형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준하우스의 외관은 솔직히 추천할 만한 편이 아닙니다. 연식이 오래 되어 꽤 허름한 편이고, 예쁜 펜션이 여기저기 많은 제주에서 구태여 찾을 필요를 느끼지 못할 만큼 평범합니다. 또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건물 자체가 펜션 구조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여행자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그리 활발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객실은 여느 전문 게스트 하우스나 펜션에 비해 결코 뒤처지지 않는 관리의 손길이 닿아있습니다. 그만큼 깔끔하고 위생상태가 좋다는 뜻이겠지요. 모든 객실에 바다를 향해 난, 시원한 통창이 트여있어, 침대맡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운치도 있지요. 은은한 바다 내음이 밴 발코니에 서서 바다를 보고 있으면, 시간이 멈춘 듯한 느낌마저 든답니다.


Jack's Tip.
숯, 토치, 석쇠 등 펜션에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바비큐파티에 필요한 물품을 대여하는데 별도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단 주인장이 무공해로 재배한 텃밭의 야채는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Jack's Note (0)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