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방면 시내버스 40번 또는 급행버스 1001번 이나, 부산지하철2호선 장산행 열차 탑승 후 센텀시티역 하차, 신세계백화점 건너편 센텀리더스마크 건물 옆
한줄정보
영업시간 정오~21시 반 / 예산 4만9천원(성인 주말석식) / 대표메뉴 뷔페 / 주차장 유 / 연중무휴
상세설명
잭은 뷔페를 잘 추천하지 않는다. 많은 종류보다는 제대로 된 한 가지 음식을 맛보는 것이 훨씬 가치 있다는 생각 때문. 하지만 그랜드애플뷔페는 잭에게 그런 뷔페에 대한 편견을 깨준 곳이다.
음식 하나하나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그랜드애플. 아무리 훌륭한 요리라도 시간이 흐르면 본연의 맛을 잃기 마련이다. 다른 뷔페들에 비해 음식을 매우 소량씩 배치하여 음식의 교체가 빨리 이루어지며, 음식이 배치된 동선이 생각보다 훨씬 더 세심하게 짜여져 있다는 점이 놀랍다.
비슷한 급의 더파티프리미엄에 비해 음식의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지는 않다는 느낌이지만 음식의 맛과 질은 뷔페 중 감히 최상이라고 말하고 싶다. 활어전복을 비롯한 싱싱한 각종 해산물, 촉촉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 디저트까지 마치 고급 레스토랑의 코스요리를 자유롭게 골라먹는 느낌이랄까.
고급스럽고 품위 있는 식사공간과 흠잡을 데 없이 훌륭한 음식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이곳. 4만원 중후반대의 높은 가격을 제외하면 특별한 날, 특별한 식사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