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하철1호선 온천장역에서 좌석버스 203번 승차 후 금성동주민센터 정류장 하차, 산성산자락가든까지 도보 10분 거리
한줄정보
영업시간 24시간 / 예산 4만원이상 / 대표메뉴 흑염소 불고기 / 주차장 有 / 연중무휴
상세설명
산에 오르는 것은 여러 가지 많은 즐거움을 만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오직 심신을 단련하며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만 산에 다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좋은 사람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며 이야기하는 즐거움, 오르내리는 길목에서 스치는 많은 타인과 ‘산’이라는 공감대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새로운 인연의 가능성까지. 사람과 만남을 향한 기쁨과 설렘이 있는가 하면 명산의 한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맛집의 향연들까지, 맛의 즐거움까지 갖춘 물 좋은 곳이다.
그중 흑염소 불고기 전문점 ‘산자락 가든’에는 고향의 맛과 향이 있다. 이곳은 산성마을 입구에 아담하게 자리한 현대식 건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가게 뒤로는 금정산이 병풍처럼 펼쳐져 있고, 금정산 자락에서 흘러오는 시냇물이 가든 앞을 항상 흐르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멋진 풍광을 선사해준다.
가게 내부로는 100석의 대형 연회석과 마당의 넓은 주차장, 자갈로 이루어진 뒷마당을 갖추고 있으며, 흑염소 요리에 사용되는 고기는 모두 자연환경에서 방목된 암컷이라 잡내가 없고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이다.
Jack's Tip.
사전 예약자에 한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 편의시설로 산자락 노래방(단체 손님 무료)과 체력 단련을 위한 족구장을 완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