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랑해수욕장의 전경이 펼쳐지는 이국적인 방갈로식 음식점. 아니, 음식점이라기보다는 펜션의 형태에 가까운 다국적 레스토랑 고스락. 가족과 친구,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고, 메뉴도 해산물과 회, 육류, 스테이크까지 다양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해도 좋은 곳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이곳은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 곳인만큼 위험요소도 따르리라 생각된다. 한가지 메뉴에 특화되어 있지 않아서, 메뉴를 선택할 때 한참이나 걸릴 수 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엔 해변가에 위치해있으니만큼 육류보다는 해산물이나 회가 낫지않을까. .
이곳의 대표메뉴격인 해물우럭찜은 우럭이외에도 키조개, 홍합 등의 해조류가 올려져있다. 우럭찜 위에 낙지나 새우같은 해물이 턱하니 올려져있는 그림을 기대했다면 실망할 확률이 높겠지만, 싱싱하고 쫀득한 우럭의 살과 아삭거리는 콩나물과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우려진다. 무엇보다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
메뉴는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 주문하면 되겠다.
모든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하기는 하나, 비싼 가격에 비해 음식이 기대에 못 미칠 수도 있음을 인지해주시길.
특별한 식사모임이나 가족외식, 단체외식, 연인과의 데이트 등 좋은 날, 함께여서 더욱 행복할 이들과 함께 임랑해수욕장의 푸른 파도를 감상하며 담소를 즐기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