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펜션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면 묵방리 217
오시는길
경전철 부원역 하차 후 부원역 정류장에서 일반버스 상동공영1 환승 후 생수공장 정류장 하차
한줄정보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익일 정오 / 조식서비스 無 / 바비큐장 有 / 픽업 無
상세설명
많은 사람들이 함께 여행지로 놀러갔을 때 고민하는 문제 한 가지, 마땅한 잠자리 찾기가 쉽지 않다는 점일 것이다. 숙소의 질과 수용인원을 모두 고려하자면 리조트가 적합한데, 이곳 김해에는 변변한 리조트 시설이 갖춰져 있지 않다. 호텔은 너무 비싸고 펜션은 수용인원이 적다. 그 와중에 최근 김해에 신축된 ‘풀펜션’은 깔끔한 시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널찍한 객실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도심에서 한 발짝 물러난 한적한 곳, 작은 계곡을 끼고 들어선 집. 주변은 초록의 수목들이우거져 있고, 펜션 앞으로부터 야외 산책로까지 나무데크를 깔아놓아,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다. 객실 구성은 큰채, 안채, 사랑채로 딱 3개뿐이다. 모두 최소 수용인원이 8명 이상으로, 애초부터 단체 손님을 받기 위해 만들어진 곳이다.

모든 객실은 복층형이고 천장이 아주 높으며 공간이 전체적으로 탁 트였다. 내벽은 그레이톤, 바닥재와 문, 난간 손잡이 등은 모두 원목으로 통일해 상당히 심플한 느낌이다. 야외테라스(바비큐장)를 향해 난 통유리는 이른 아침 말간 햇살을 받아내기에 모자람이 없다. 주방도 일반 펜션에 비해 넓은 편이며 색감은 화이트로 통일됐다. 침실은 따로 없으며, 한실 형식으로 바닥에 구비된 요를 깔고 자면 된다.

Jack's Not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