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갤러리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188-3
오시는길
미니미니 랜드가 있는 교래 사거리에서 남쪽 방향으로 차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상세설명
온통 푸른빛을 머금고 있는 너른 야외정원과 펜션 건물이 어우러진 모습이 한 폭의 그림같다 해서 붙여진 이름, ‘더갤러리펜션’. 섬세한 관리의 손길이 닿은 듯, 잘 정돈된 정원의 조경 사이로 깨끗한 길이 놓여있는데 두 채의 건물 앞에서 사이좋게 나뉩니다. 최초 건축 시 4개의 스탠다드룸과 2개의 디럭스룸, 1개의 로얄스위트로 객실을 다양하게 채웠고, 현재는 대대적인 건물 증개축을 통해 ‘휴하우스’, ‘모던’ 등의 객실을 새로 오픈한 상태입니다.

기본적인 객실 인테리어부터 소품 하나하나까지 모두 이곳 여사장님의 안목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다 하니, 그 감각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모든 객실은 천장을 높이 세워, 첫눈에도 시원하게 탁 트인 느낌이고 오래 머물러도 전혀 갑갑하지 않습니다. 또 거실 벽면 전면에 큰 창을 내, 날 좋을 때는 오전 내내 따뜻한 햇살이 부드럽게 거실 바닥으로 내려앉습니다. 오픈 식이라 야외 테라스로 연결되기도 하구요. 바 형태로 된 식탁도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고 있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야외욕조가 있다는 점도 이곳만의 메리트인데요,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몸을 담그고 있으면 그렇게 편할 수가 없답니다. 물론 외부에 공개되어 있는 형식이라, 다른 시선으로부터 자유롭지 않습니다.

Jack's Not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