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인펜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북제주군 구좌읍 종달리 624
오시는길
제주 국제공항에서 성산방향으로 일주도로를 타고 하도 해안도로 이정표를 따라 해안도로에 진입, 약 10여 분 직진. 종달해안도로변에 위치.
상세설명
단둘이 슬쩍 떠난 호젓한 여행을 꿈꿀 때 으레 함께 떠올리게 되는 분위기 좋은 펜션. 누가, 어떤 상상을 하더라도 대부분 그 그림과 일치할 것만 같은 낭만적인 루마인펜션은, 일단 2박 이상의 투숙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좀 비쌉니다. 하지만 돈 주고 살 만한 값의 분위기라고 감히 장담하니, 해당사항 있는 분만 끝까지 읽으시길.

넓은 직사각형으로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진 건물 외관부터 심플, 모던함 그 자체. 괜한 객들이 감탄사를 연발하며 사진을 찍기도 하는 곳이지요. 펜션 안으로 들어서면, 커다랗게 트인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제주 동해안의 바다 풍경이 한 폭의 그림처럼 걸려 있습니다. 테라스에 나오면 아득하게만 느껴졌던 우도와 성산일출봉도 손에 잡힐 듯 아련하게 다가오지요.

모든 객실에서 아름다운 제주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매력! 총 7개의 객실은 하나같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데, 화장실이 두 개이고 세면대가 객실에 하나 더 설치되어 있다는 것에서도 투숙객에 대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또 2층에 위치한 객실들은 모두 복층이어서, 좀 더 특별한 전망을 자랑하지요. 이렇게 멋진 곳에서 하룻밤 푹 자고 나면, 펜션에서 직접 끓여낸 따뜻한 조개죽이 조식으로 제공된 답니다.


Jack's Tip.
1층에 있는 카페는 펜션과 별도로 기억될 만큼 유명합니다. 차 한 잔과 함께 잠시 쉬었다 갈 수도 있지만, 가격이 착하지 않다는 점!

Jack's Not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