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슬포 사계해안도로 옆 위치.
제주공항에서 모슬포방향 버스를 타고 종점 하모체육공원에서 하차하시면 픽업해드립니다.
한줄정보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0시 / 조식서비스 무료 / 남녀객실 분리 / 수건제공 有
상세설명
올레 10코스길 위, 제주의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들 중 하나인 사계해안도로 옆에 위치한 사이 게스트하우스.
스스로 올레꾼들의 놀이터라고 소개하고 있는 만큼, 실제로도 많은 올레꾼들이 머물렀다가는 쉼터로 유명한 곳입니다.
1층 게스트하우스, 2층 북카페, 3층 펜션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제주의 보통 게스트하우스들과 달리, 단체 여행객들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비교적 큰 규모입니다. 여자숙소와 남자숙소가 구분되어 있어 편하기도 하구요.
여행자들에게 이곳이 인기 있는 이유는 북카페 때문이기도 한데요. 넓은 창을 너머 바라보는 바다풍경, 유명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깊은 풍미의 커피,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수많은 책들... 여유를 느끼러 제주를 찾은 올레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픽업서비스도 가능하지만 1인 1,000원 정도의 유료픽업이며, 오전오후 시간이 정해져있어 그리 편하게 이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사실 제주의 많은 게스트하우스들이 무료픽업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요.
최신식 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는 기대하기 어렵지만 소박한 마음으로 하루쯤 묵어가기엔 결코 나쁘지 않은 곳입니다.
Jack’s Tip.
게스트하우스 내에 스킨스쿠버센터가 함께 있어, 다이빙체험 계획이 있는 분들은 이곳에서 숙박하시면 좀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