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출발시: 제주국제공항 정류장에서 좌석버스 37번 승차 후 한라병원 정류장에서 시외버스 중문고속(제주.유수암.서귀) 환승 후 유수암단지 정류장 하차
한줄정보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오후8시(break time 14:30~17:30) / 예산 6천원~1만원 / 대표메뉴 나가사키 짬뽕 / 주차장 有 / 공휴일 휴무
상세설명
잭은 일본식 요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후쿠오카에 가서 정통 하카타 스타일 라멘부터 퓨전 스타일까지 섭렵하고, 모쯔나베 전문점에 미리 예약해서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잭처럼 일본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 제주에도 아주 맛 좋은 일본 요리집이 있습니다.
바로 아루요! 주방을 네모지게 감싸는 Bar 형식의 테이블과 입구 쪽으로 세 개 정도의 테이블이 놓여있고, 2층 공간도 있지만 현재 사용하지는 않으며 조만간 신축확장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리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쉐프 코리아 시즌 1’의 우승자인 김승민 씨가 운영해, 더 유명하지요. 방송출연 이후 방문객이 폭발적으로 늘어 항상 대기자가 많다고 합니다.
거창한 요리를 해주는 건 아니고, 소박한 일본가정식 메뉴를 주로 파는데 마구로 찌라시동(참치회덮밥), 나가사키 짬뽕, 고로케가 제일 반응이 좋습니다. 마구로 찌라시동은 양념된 밥 위에 두툼한 참치회가 올라간 것으로, 맛있게 먹는 방법은 참치회를 먼저 먹고 밥을 떠먹는 순서로 먹는 것이라고 합니다. 절대 한 번에 모두 다 비비면 “아니아니~아니되오!”
잭은 나가사키 짬뽕을 주문했는데 풍성하게 채워진 싱싱한 해물과 쫄깃한 면발, 시원한 국물이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Jack's Tip.
전화예약은 받지 않으며 점심시간은 11:30~14:30, 저녁은 17:30부터 재료가 소진될 때 까지라고 합니다. 보통 저녁 8시 정도 되면 재료가 모두 떨어질 수 있으니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