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명동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62-8 2층
오시는길
명동역 10번 출구
한줄정보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익일 정오 / 조식서비스 有 / 남녀객실 혼합 / 수건제공 有
상세설명
게스트하우스명동은 서울에서 지하철역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다. 아니, 가깝다는 말보다는 바로 옆에 밀착되어 있다는 편이 더 옳을 듯하다. 명동 지하철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코앞에 서있는 명동게스트하우스를 만날 수 있을 거다. 우선 이와 같은 황금 입지가 절반 이상은 먹고 들어간다. 하루 종일 발품 팔아야 하는 뚜벅이 여행자들에겐 더 없이 좋은 조건.

객실은 베드 타입에 따라 싱글, 더블, 트윈, 온돌룸으로 나뉘며 온돌룸은 3인실로 이집에서 가장 넓은 방이다. 이 쯤 되면 눈치 챘겠지만 이집은 다른 게스트하우스처럼 도미토리형 객실이 없다. 오히려 나홀로 여행객들을 위한 싱글룸이 더 많이 마련되어 있다는 사실. 기본 싱글룸보다 공간을 좀 더 절약한 미니 싱글룸도 꽤 인기가 많다고. 이 모든 룸에 개인 욕실이 딸려 있다는 사실까지 챙겨보면 정말 매력적인 곳이 아닐 수 없다.

또 기본 싱글룸부터는 모든 룸에 취사시설과 세탁기까지 갖춰져 있어 레지던스를 방불케 한다. 인테리어는 콘셉트가 따로 있다거나 특별히 감각적이진 않고, 그냥 일반 원룸이나 고시텔 같은 분위기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다.

Jack's Not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