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출발시: 신시가지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시외버스 동일주(서귀.고성.제주) 승차 후 신성동 정류장 하차
한줄정보
체크인 14시 체크아웃 12시 / 조식서비스 無 / 바비큐장 有 / 픽업서비스 無
상세설명
이름처럼 펜션 앞에 넓고 푸른 바다가 환상적으로 펼쳐진 이곳, 제주바다를 정원으로 품은 뜨리바다펜션입니다.
해안절벽 위에 자리해있어 방문을 열고 테라스로 나가면 탁 트인 바다풍경이 당신을 맞이하죠. 모든 객실에서 이 테라스를 통해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해안 경치와 운치 있는 분위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구요.
바다로 둘러싸인 언덕에 있어서인지 펜션은 마치 바다 위에 떠있는 작은 섬처럼 느껴집니다. 고요한 밤이 찾아오면 어릴 적 가슴을 토닥여주던 어머니의 손길처럼 일정한 간격으로 철썩거리는 파도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 수 있는 곳입니다.
펜션 앞으로 올레 5코스가 지나고 있어 올레길 여행자들에게도 좋은 숙소가 될듯합니다. 펜션 바로 앞에서 시작되는 큰엉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남원해변의 절경을 감상해보세요. 한쪽으로는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 다른 한쪽으로는 푸른 나무가 빼곡히 들어선 올레길을 걷다보면 몸과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기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