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도심에 롯데호텔이 있다면, 호텔현대울산은 울산 중심지에서 조금 벗어나있지만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더 가까이 위치한 호텔입니다. 남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일산해수욕장, 대왕암공원 등 풍부한 볼거리와 동해안을 따라 달리는 드라이브 코스도 꽤 멋진 곳이죠.
호텔의 외관과 내부는 최신식 시설은 아니라도 클래식한 멋이 있습니다. 2012년 리모델링으로 최근에는 세련된 느낌까지 더해졌죠. 객실 수는 284개이며 연회장, 웨딩홀, 라운지, 수영장 등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객실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침구나 물품들도 청결해 불편함이 없군요.
비즈니스 고객들이 많아 노트북이나 회의용 프로젝터 대여, 팩스, 우편발송 등 비즈니스를 위한 서비스가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주변 전망은 현대중공업단지와 가까이 있어 특별히 좋은 편은 아닌데요. 하지만 호텔 바로 앞에 현대예술공원, 공원 건너에는 현대백화점이 있어 느긋한 산책이나 쇼핑을 즐기기 좋습니다.
Jack's Tip.
호텔 내 뷔페 ‘토파즈’는 가격대가 조금 높긴 하지만,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호텔 예식의 식사 장소로 이용되어 일반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