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외고속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좌석버스 1713번 승차 후 석남사 정류장에서 일반버스 328번 환승 후 이천분교 정류장 하차
상세설명
천장으로 별이 총총 뜬 배내골의 밤하늘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이곳, 잭이 커플여행객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라임하우스펜션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연인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면 스파동 객실이나 스페셜룸을 이용해보세요. 총 4개의 스파동 객실은 침대 옆에 로맨틱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파가 마련되어 있어 인기가 많은 객실입니다. 단 하나밖에 없는 스페셜룸은 복층구조의 별채로, 독립된 수영장과 테라스가 딸려있어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휴식을 즐길 수 있구요.
또 하나의 매력! 이 객실들은 천정으로 하늘을 볼 수 있도록 유리창을 내어두었는데요. 낮에는 따스한 자연채광 들고, 밤에는 별을 바라보며 잠들 수 있습니다.
무료 커피를 이용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옥상카페, 개별태닝공간 등 휴식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공동수영장에서는 낮에는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거나 썬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고, 밤이 되면 풀장 옆으로 은은한 조명을 따라 놓아둔 테이블에서 분위기 있는 와인을 즐겨도 좋습니다.
Jack’s Tip.
스파동 객실 투숙 시 스파는 1회 무료 이용 가능하며, 추가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비용(1회 2만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예약하실 때 스파 이용 예정 시간을 미리 말씀해두셔야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스파를 준비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