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육질과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 좋은 한우를 먹고 싶은 날이면 잭은 언제나 정육식당을 찾습니다. 훌륭한 품질 대비 아주 착한 가격으로 한우를 즐기기엔 정육식당만한 곳이 없기 때문이죠.
이곳 역시 어른기준 1인 3천원의 상차림비만 더하면 품질 좋은 1등급 한우와 1+등급의 프리미엄 한우, 그리고 신선한 한돈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한우전문 정육식당입니다.
잭과 일행은 2~3인분에 4만원대 정도인 한우 특상등심을 선택했습니다. 고기가 불판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우 가는 두께의 불판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데, 화력 좋은 참숯이 더해져 고기의 맛을 최상으로 업그레이드시켜 줍니다. 센 불에 핏빛이 사라질 정도로만 살짝 구워낸 등심 한 점을 입 속에 넣으니, 그윽한 참숯향이 배인 한우가 부드러운 육즙과 함께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드는 것이 가히 환상적입니다.
보통 정육식당의 상차림은 채소, 장, 파절임 등으로 매우 간소하지만, 이곳의 찬들은 비교적 다양하고 신경 쓴 듯한 느낌입니다. 게다가 고기와 찰떡궁합인 귀한 명이나물까지 제공되니 3천원이 전혀 아깝지 않군요.
Jack's Tip.
가게 규모가 크고 깔끔하며, 테이블이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있고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외식뿐 아니라 모임, 회식 등에도 편하게 찾을 수 있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