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밸리펜션

주소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선리 1092
오시는길
양산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보건소 정류장에서 일반버스 138번 승차 후 원동초등학교 정류장에서 일반버스 2번 환승 후 장선 정류장 하차
한줄정보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2시 / 조식서비스 有 / 바비큐장 有 / 픽업서비스 有
상세설명
에덴밸리스키장으로부터 10분 거리, 도심의 소음에서 멀어진 그곳에서 홀연히 열린 동화 같은 세상. 뒤로는 천황산 자락이 병풍처럼 둘러져 있고 앞으로는 맑은 통도골 계곡물이 연신 흘러가는 곳, 그 위로 화이트 톤의 예쁜 집 한 채가 아기자기하게 들어서 있다. 바로, 2012년에 신축된 따끈따끈한 ‘더밸리펜션’. 계곡물을 가두고, 그 위로 네모지게 원목데크를 깔아 간이산책로가 됐다. 이 길은 물론, 각 객실로 연결되는 통로이기도 하다. 이 산책로를 거닐며 주위에 수런수런 피어난 꽃들과 나무를 보고 있노라면, 마치 그 옛날 귀족들의 풍류가 느껴지는 듯하다.

총 1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는 이곳은 커플전문펜션을 표방하는 곳인 만큼, 모든 객실은 2인실에 맞춰져 있다. 단층룸과 복층룸이 혼합되어 있는데 복층룸은 침실이 모두 위층에 있어, 이른 아침의 말간 햇살이 얼굴을 간질여 줄 것이다.

바이올렛헤이즈, 써머플라워, 블루앤레드, 핑키위스퍼 등 객실마다 독특한 이름이 붙어있는데 이는 곧 객실의 콘셉트와도 직결된다. 대부분 이름에 맞는 통일된 컬러감으로 꾸며져 있으며, 옅은 파스텔 톤이 사용되어 부드러운 느낌이다. 내벽과 가구 등, 거의 모든 인테리어가 원목으로 맞춰져 있는 것도 퍽 인상적이다. 또 모든 객실은 개별 바비큐 데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펜션 곳곳에서 섬세한 배려가 느껴진다.


Jack's Tip.
통도골 계곡을 끼고 있는 입지에 들어서있으나 배내골의 과수원과 등산로와도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걸어서 5분 거리에 영화 <달마야놀자>가 촬영된 통도골 계곡이 흐르고 있다.

Jack's Note (0)